황 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 'XV 이슬라'··리더 스킬로 '얼티밋' 파이터 공격력 증가
'2003 카구라 마키·XV 야가미 이오리' 등 UE 및 EX 파이터 일부 개선··특정 소환 통해 이용 가능
'메모리 제작 이벤트·봄 기념 이벤트' 등 통해 다양한 혜택 증정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월요신문=주윤성 기자]넷마블은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XV 이슬라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XV 이슬라는 황 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다. 리더 스킬로 '얼티밋'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특정 스킬 적중 시 랜덤으로 선정된 적 1인의 속성을 일정 시간 동안 변경할 수 있다.

또 '2003 카구라 마키·XV 야가미 이오리' 등 기존에 등장했던 UE 및 EX 파이터 일부를 개선했다. 개선된 파이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특정 소환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러시·챌린지 던전을 오픈해 스테이지 클리어 시 교환소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4월 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하는 '메모리 제작 이벤트'에서는 '2003 카구라 마키'와 'XIII 애쉬 크림존'의 메모리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봄 시즌을 맞아 기획한 '미니 던전: 벚꽃에서의 승부', '벚꽃놀이 선물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