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컬처웍스
사진=롯데컬처웍스

[월요신문=정채윤 기자]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는 만우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시-리턴즈'는 오늘부터 4월 1일까지 만우절을 기념하여 세기말의 레트로 감성을 소환해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불러 모으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다.

먼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APP 또는 WEB에 로그인하여 2000년대 그때 그 시절의 말투로 댓글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7천 원 할인권 4매가 즉시 지급된다. 더불어 댓글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 캠코더 카메라, 아이리버 미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레트로 턴테이블 등 레트로 감성의 경품을 제공한다.

스위트숍(매점)에서는 '2024 리턴즈 만 원의 행복'을 선보인다. 4월 1일(월)부터 4월 3일(수) 3일간 팝콘 M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M사이즈 1개, 칠리치즈나쵸 1개와 완제품 스낵 1개를 선택하여 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만우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희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팀장은 "'롯시-리턴즈'는 만우절을 맞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2000년대 레트로 감성을 표방한 프로모션으로 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