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회 사회일반
김진태, ‘김재동 춘천집회’에 “태극기가 촛불 덮을 것”
<사진=뉴시스>

자유한국당 김진태 의원이 방송인 김재동의 춘천 촛불집회 소식에 대해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다.
김의원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일요일 김제동이 춘천에서 촛불을 든다”며 “그건 좋은데 집회장소가 제가 사는 아파트 앞”이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제가 사는 줄 모르고 하필 그 좁아터진 인도에서 하는 건가”라며 “아파트 주민들이 앰프 소리에 귀가 먹먹해도 참아야 한다. 촛불은 건들면 안 되니까”라고 했다.

또한 그는 “몇 백명 모여도 상관없다. 그냥 만 명 모였다고 할 거니까”라며 “근데 같은 날 애국시민들이 춘천에서 태극기 집회를 한다고 한다. 어떡하나? 태극기가 촛불을 덮어버리면”이라고 반문했다.

김 의원이 공개한 포스터에 따르면 김제동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춘천 거두리 성우 오스타 앞에서 열리는 촛불집회에 참석한다. 같은 날 춘천 거두 사거리 오후 2시에는 탄핵기각 태극기집회가 열린다.

한편, 친박보수 단체 ‘박사모’는 13일 “우리 춘천에서 토론 한판 어때”라며 김제동에게 공개 토론을 제안하기도 했다. 박사모 정광용 회장은 “김제동, 좌파답게 또 인원 뻥튀기 놀음을 할 생각인 모양이지? 좋다 우린 2만명”이라며 “자네가 춘천에 1만명이나 끌고 간다고 해서 (물론 그 숫자는 믿지 않지만) 우리도 급히 비슷한 장소에 집회 신고까지 마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제동 정도면 체면이 있어 물러서지 않을 테니 우리 집회에 초대한다”면서 “너희들은 단두대에 사람 목을 자르는 동네지만 우린 달라. 우린 처음부터 무저항 비폭력이었고 때리면 맞는다고 집회에 나갔어”라고 덧붙였다.

김제동은 19일 오후 5시 강원도 춘천 거두 사거리 앞에서 ‘박근혜퇴진춘천시민행동’이 주최하는 '김제동과 함께 춘천 1만 촛불' 집회에 참석한다. 이날 집회에는 탄핵문화제와 만민공동회, 행진 등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5
전체보기
  • 백현희 2017-02-23 02:38:35

    생각이 다르다고 욕하세요?자신의 생각을 정당하게 평화적으로 표현하는데 그렇게 저질적으로 하시면 안되죠..니네들 돈받고 나왔다 돈끊길까봐 지랄하는거다 말하지 않으니까 니네 시간 얼마없으니 할거나해..!   삭제

    • 애국 2017-02-19 12:31:33

      춘천에도 저런 의리의 인물이 계셨군요. 늘 집회에 가서 보지만 이런 난세에 저런 영웅이나기 쉽지않습니다. 모두 기회주의자로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하는데 정말 의인이십니다. 긴진태님 화이팅~~~~!!!   삭제

      • 수경 2017-02-18 05:15:59

        인생이 참으로 막막한놈이다. 철딱서니가 없어서라면 애교라고나하지 무슨 저런 막되먹은놈이있냐. 대한민국은 법치국가다. 헌법위에 때법있는줄 착각말라.   삭제

        • 나무와뿌리 2017-02-17 17:59:26

          차라리 도움을 청하시죠
          선동한 책임회피를 하시는 꼼수를 쓰시다니요
          안습하십니다   삭제

          • 최순환 2017-02-17 16:06:16

            김재동 야는 뭐고 .. 인기좀 있다고 자재좀 하세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