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작가 심윤수·김재한·송래현 참여해 웹툰 3편 제작

[월요신문=임민희 기자] DB손해보험(사장 김정남)이 다음달 18일까지 가족사랑 웹툰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가족간의 사랑을 전달해주는 마음우체통에 모집된 실제사연을 바탕으로 웹툰 세편을 제작했다.

가족사랑 웹툰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개성 있는 그림체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스타 작가들인 <골방환상곡>, <찌질의역사>의 심윤수 작가, <아빠랑 연애중>, <부활남>의 김재한 작가, <머머링>, <12월>의 송래현 작가가 그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족사랑툰 3편은 <가족이란 마음으로 듣는 사이 편>, <가족이란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 편>, <가족이란 내꿈을 지지해주는 사람 편>으로 아이에 대한 미안함,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시간이 지난 뒤에야 느낄 수 있는 부모님의 사랑 등에 대해 담담하면서도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웹툰 감상 후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3가지 SNS 중 하나를 선택해 웹툰을 공유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즉석으로 당첨결과를 알 수 있다.

경품으로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5명),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50명),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