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7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청춘들을 응원하는 ‘ㅊㅊ(청춘)파티’를 개최한다.

지난 4월 개관한 KB락스타 청춘마루는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문화중심지홍대거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노랑계단’이며 매월 1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ㅊㅊ(청춘)파티’는 단어 ‘청춘’의 자음 낱자 ‘ㅊㅊ’와 발음이 유사한 7월7일 청춘데이로 지정하고 유스(YOUTH)고객과 즐겁게 소통하려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청춘파티는 약 100여명의 청춘들을 초청해 루프탑에서 즐기는 DJ파티 콘셉트의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KB락스타 청춘마루 루프탑은 넓게 트인 개방감과 노랑계단이 어우러지는 힐링 공간으로 청춘들이 아름다운 홍대의 야경과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음악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수제맥주·칵테일·기념품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파티는 루프탑의 매력을 즐기고 맥주와 흥겨운 음악으로 취업준비, 아르바이트 등 바쁜 일상속에 지쳐있던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매년 7월7일 청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청춘데이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