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 포토뉴스
트리플H 소속사, 현아-이던 열애설 부인 "수개월째 열애 중? 사실 아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월요신문=최혜진 기자] 3인조 남녀혼성 유닛그룹 ‘트리플H’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이 현아와 펜타곤 이던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짤막하게 공식입장을 밝혔다.

앞서 TV리포트는 이날 현아와 이던이 트리플H로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해 수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지난해 5월 결성된 트리플H(현아, 펜타곤 후이·이던)는 지난달 두 번째 미니앨범 ‘레트로 퓨처리즘(REtro Futurism)’을 발매, 타이틀곡 ‘레트로 퓨처(RETRO FUTURE)’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썩은정치인 퇴출하자 2018-08-03 21:15:22

    유튜브에서 이재명 실체 검색해 보세요 안희정은 여비서 처먹고 이재명은 검사사칭 전과 있는 이재명은 총각사칭해서 여배우 처먹고 김경수 드루킹 거래 썩은 정치인들 퇴출하자 민주당 망신 나라 망신이다 청정한 정치인은 많다 대한민국 정치인 수준을 높이자 문재인 대통령 용단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내이버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해 필독하고 정신차리자   삭제

    • 정치개혁하자 2018-08-03 20:59:58

      유튜브에서 이재명 실체 검색해 보세요 안희정은 여비서 처먹고 이재명은 검사사칭 전과 있는 이재명은 총각사칭해서 여배우 처먹고 썩은 정치인들 퇴출하자 민주당 망신 나라 망신이다 청정한 정치인은 많다 대한민국 정치인 수준을 높이자 문재인 대통령 용단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다음 구글 내이버에서 종교개판이다 검색해 필독하고 정신차리자 .....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