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아리따움, 10월 가을 맞이 최대 50% 멤버십 세일 진행
사진=아리따움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건조한 날씨로 본격적인 스킨케어가 필요한 계절, 가을을 맞이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정기 멤버십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토)까지 진행되는 가을 정기 멤버십 세일은 아리따움 전 멤버십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아리따움, 해피바스, 일리윤 제품 등을 최대 50%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철 건조한 날씨와 강한 가을 햇볕으로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아리따움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의 마스크팩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라인은 20%, 슈퍼 바이탈 마스크 50%, 한율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폼 50%, 마몽드 마이크로 클렌징 폼 & 마스크 투 폼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 더(the) 세일’ 이벤트는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인기품목을 엄선하여 추가 20%의 할인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스파클 마이 웨이 컬렉션)와 세럼 인텐스 립스틱, 아이오페의 모이스트젠 소프너 및 아리따움의 하트 인 밤 등의 인기품목은 일반 회원은 20%, 스마트클럽 회원 대상으로는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미장센, 려의 헤어 전품목은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안유리나 산업 1팀 부장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ahnyurina@naver.com
재계. 생활유통. 식음료. 뷰티패션. 호텔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