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1일까지 추첨 통해 하와이 왕복항공권 9만9000원에 제공

<사진=BC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BC카드(사장 이문환)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C카드는 오는 4월 21일까지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5월 5일부터 7월 18일 중 본인이 희망하는 일정을 선택해 4월 30일까지 결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29일 개별 안내되며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을 최대 13% 즉시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도시와 출발 일정에 맞게 항공권을 검색하고, ‘여행엔BC’ 운임조건에 해당되는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아울러 해외호텔 숙박료 최대 10%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BC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아고다·호텔스닷컴·트립닷컴·익스피디아의 ‘BC카드 고객 전용 예약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 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또한 4월 한 달간 아고다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본호텔 8% ▲하와이·중국·마카오 호텔 10% ▲홍콩 호텔 10%(우리BC카드 고객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호텔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