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9일까지 체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사진=KB국민카드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KB국민카드(대표 이동철)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대형마트, 미용실 등 특정 업종에서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월 최대 2만원이 할인되는 ‘체크러시 매주 금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대형마트, 미용실, 택시, 제과점, 커피전문점을 이용하는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로 ▲대형마트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미용실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택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커피전문점·제과점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한도는 각 업종별로 하루 한 번씩 4개 업종을 합산해 하루 최대 1만원, 월 최대 2만원이다. 단, KB국민 체크카드 중 기업체크카드, 비씨플러스카드, 프리패스카드는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이 금요일과 토요일에 많이 이용하는 업종을 대상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 업종과 관련된 혜택이 있는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기존의 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에 이벤트 혜택까지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