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생활산업 재계리서치
오비맥주 발포주 필굿, ‘배달 편’ 영상 공개
오비맥주의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이 ‘갑분굿’ 광고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배달 편’을 오는 22일 SNS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오비맥주.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오비맥주의 발포주 신제품 ‘필굿(FiLGOOD)’이 ‘갑분굿’ 광고 시리즈 세 번째 영상인 ‘배달 편’을 오는 22일 SNS를 통해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오비맥주에 따르면 필굿 광고 시리즈의 테마인 ‘갑분굿’은 갑자기 분위기가 좋아진다는 의미로 기존 젊은 층 유행어인 ‘갑분싸(갑자기 분위기가 싸해진다)’를 재미있게 바꾼 신조어다. 일상 속 각종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을 필굿과 함께 날려버리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일상 속 이야기’를 소재로 삼은 갑분굿 시리즈 광고는 젊은층에 긍정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미용실에서 일어난 실화를 유쾌한 스토리로 재현한 ‘미용실 편’은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오비맥주 측 설명이다.

한편, ‘필굿(FiLGOOD)’은 시원하고 상쾌한 아로마 홉과 감미로운 크리스탈 몰트를 사용해 맛의 품격과 깊이를 더한 발포주다. 소비자들이 맥주와 혼동하지 않도록 제품 패키지 전면에 ‘Happoshu(발포주의 영어표기)’라는 문구를 표기, 제품의 카테고리를 명확히 했다.

이명진 기자 산업 1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jins8420@naver.com
생활유통. 식음료. 제약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받습니다] 월요신문 MDN이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기사 제보 및 사진·영상 등을
월요신문 편집국(wolyo2253@daum.net / 02-2253-4500)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