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활용 방법에 대한 강의 진행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가 ‘100세시대 아카데미 MTS 특강’을 오는 24일과 25일에 실시한다. / 사진=NH투자증권

[월요신문=고병훈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가 ‘100세시대 아카데미 MTS 특강’을 오는 24일과 25일에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NH투자증권 동교동 전산 강의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스마트폰으로 직접 실습하며 교육을 진행한다. 투자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주식 및 금융상품을 편리하게 조회 및 거래할 수 있도록 간편인증, 관심종목 만들기, 차트 보기, 해외주식 환전 없이 원화로 주문하기 등 MTS 활용 깨알 팁을 NH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 이성엽 책임연구원이 교육한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MTS 특강’은 강의 일자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스마트폰을 통한 금융거래가 활성화되면서 투자자들의 MTS활용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서 “100세시대 연구소는 MTS 활용 방법 특강과 같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금융투자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