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신문=고은별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LG전자가 개최하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0일~21일 양일간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다.

페스티벌은 LG V50의 성능과 듀얼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축제다. 게임사와 통신사를 비롯한 다양한 관련 업체의 전시부스가 마련돼 관람객에게 V50를 이용한 5G 콘텐츠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약 35㎡ 규모의 체험존을 구축하고 U+5G 서비스를 소개한다. 특히 ▲U+AR ▲U+프로야구 ▲U+골프 ▲U+아이돌Live 등 자사의 핵심 서비스를 체험토록 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와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프렌즈레이싱’도 체험할 수 있다. 듀얼스크린을 이용하면 게임화면과 조이스틱이 각 스크린에 배치돼 보다 편안한 조종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렌즈레이싱 ‘트랙미션’에서 V50 듀얼스크린 게임패드로 7가지 AI 캐릭터와 레이싱 대결을 펼쳐 1등하는 고객에게 프렌즈레이싱 얼굴쿠션, 2등 프렌즈레이싱 노트북 파우치, 3~8등에겐 프렌즈레이싱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U+5G 핵심 서비스들이 V50의 듀얼스크린과 접목해 보다 편하게 스포츠·공연을 시청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돼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U+5G 서비스의 차별점을 강조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