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이 여름철 야외활동 성수기를 맞아 습윤 드레싱제 마데카습윤밴드와 모기·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구매 고객을 위한 ‘OK캐쉬백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동국제약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동국제약은 여름철 야외활동 성수기를 맞아 습윤 드레싱제 마데카습윤밴드와 모기·진드기 기피제 디펜스벅스 구매 고객을 위한 ‘OK캐쉬백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마데카습윤밴드와 디펜스벅스 제품 내 동봉된 상품 포인트 쿠폰의 적립을 신청하면 3배로 적립해 주는 행사로, 참여자에게 해당 상품 포인트 100포인트 외에 2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제품 구매고객은 내달 31일까지 OK캐쉬백 홈페이지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OK캐쉬백, 시럽 월렛)을 통해 적립 신청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적립할 경우 별도의 교차 포인트인 200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마데카습윤밴드’는 상처의 크기와 종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원단의 습윤 드레싱제로,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특히 제품의 가장자리를 얇고 비스듬하게 만드는 베벨링 공법을 적용해, 피부에 잘 밀착되어 말리는 현상이 적고 미관상 깔끔하고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그리고 상처 부위에 제품을 붙일 때는 손잡이 역할을 하는 삽지를 적용, 사용 시 오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디펜스벅스’는 해충 기피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아 전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이카리딘(Icaridin)’ 성분이 함유된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다. 이카리딘은 WHO에서 추천하고 미국 EPA(환경보호청)로부터 승인된 성분으로, 6개월 이상 유소아부터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하다.

모기뿐만 아니라 살인진드기로 불리는 작은소참진드기까지 차단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디펜스벅스 더블’과 바르는 타입의 ‘디펜스벅스 롤온’ 등 효능효과 및 제형을 달리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마데카습윤밴드와 디펜스벅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