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핫도그. /사진=bhc치킨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bhc치킨이 9월 한 달간 매주 수·목요일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로그인 후 ‘하루 종일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당 요일 bhc치킨 쿠폰을 다운로드한 다음 bhc치킨 메뉴를 주문,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 란을 선택해 해당 쿠폰을 누르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뿌링핫도그’는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를 찹쌀이 함유된 반죽으로 감싸 튀겨낸 뒤 그 위에 블루치즈, 체더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중독성이 강한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한 미니 핫도그다. 찹쌀을 사용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쫀득쫀득해 품격 있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과 찹쌀의 담백한 맛, 뿌링클 시즈닝의 고소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그동안 bhc치킨에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으로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