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인테일즈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이 추석을 앞두고 사회공험에 팔을 걷었다. 

국내외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4050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업체인 나인테일즈(9tails)가 우리 민족의 대 명절을 맞이해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진행되는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를 후원하며 사회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구미호 화장품으로도 잘 알려진 나인테일즈는 현재 홈쇼핑과 화장품 전문 쇼핑몰에서 링클파워필링과 마스크팩을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을 맞이해서 지금껏 받은 사랑을 한부모가정과 한부모가정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나누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한다"고 뜻을 전했다. 

나인테일즈가 공식 후원하는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는 오는 9월 14일 올림픽공원에서 진행이 될 예정이며, 이날 재능기부 MC에는 개그맨 출신 백광 권영찬 교수가 레크레이션 및 한부모가정을 위한 행복 강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 나인테일즈는 한부모가정의 여성들을 위해서 나인테일즈 마스크팩과 링클파워필링 등을 공식적으로 후원한다.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회장 황은숙)는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를 오는 14일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한부모가정사랑회는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를 비롯해서 매년 추석과 설날,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아동들이 자연 속에서 평안함을 느끼고, 웃고 뛸 수 있도록 하여 행복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한부모가정 후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관계자는 “한부모가정 부모들을 항상 응원하며, 한부모가정 아이들이 추석을 맞이해서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부모가정 추석을 위한 잔치’를 공식 후원하는 나인테일즈는 최근 리프팅 마스크팩을신세계TV쇼핑과 공영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누리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2018년 해외에서 처음 론칭한 말레이시아 GO샵에서 이미 1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였고, 태국 TRUE GS 홈쇼핑 또한 첫 방송 효율이 200%라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국내 최초로 성공적인 프랑스 론칭을 시작으로 한국 프랑스 동시 판매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에 있으며 올 베트남 홈쇼핑에도 론칭하며 첫 방송을 매진으로 달성했다. 향후 인도네시아 최대 홈쇼핑에 론칭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