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이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의 치킨 카테고리 할인을 통해 치킨 주문 시 4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타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특히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이 전혀 없이 요기요가 모든 할인 금액을 부담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을 맞아 선선한 날씨에 치맥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특히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이 전혀 없이 요기요가 모든 할인 금액을 부담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마라 열풍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칸’ 치킨을 비롯해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등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이외에도 치킨업계의 사이드 메뉴 돌풍의 주인공인 ‘달콤바삭 치즈볼’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뿌링핫도그’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의 마지막 금요일을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