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내달 2일까지 버거킹을 소재로 한 다양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월요신문=이명진 기자] 버거킹은 내달 2일까지 버거킹을 소재로 한 다양한 그림 작품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버거킹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개최, 버거킹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느 것이나 작품의 소재로 할 수 있다.

이른바 ‘드로잉의 달인’을 찾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케치,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형식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그림 실력을 뽐내고, 버거킹은 제품·브랜드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버거킹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직접 그린 버거킹 그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버거킹 #드로잉달인 #버거킹그림대회이며 버거킹 계정도 함께 태그해 업로드하면 출품이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들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스마트 다이어리, 즉석카메라, 와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1차로 선정된 10인에게는 본인의 작품으로 제작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은 “버거킹 SNS는 신제품 출시, 할인 프로모션 등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상호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참여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 ‘드로잉의 달인’ 이벤트에 제출하는 모든 작품은 참가자 본인의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당첨자 발표 후 본인의 작품이 아니거나 표절 시비가 발생할 경우 당첨자 선정이 취소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