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고객 위한 특별한 시설 선보여 서비스 경쟁력 강화

롯데호텔괌이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을 오픈한다. / 사진=롯데호텔

[월요신문=최은경 기자] 롯데호텔괌이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 케어 센터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 앤 디스커버리 센터(이하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를 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아일랜드동 로비층에 자리한다. 아이들을 위한 쾌적한 시설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투숙객은 물론 지역 주민도 이용할 수 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에 투숙 기간 내 1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인형극, 과학실험, 음악, 율동, 해변 액티비티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놀이와 체험 등 매일 흥미롭고 다양한 활동들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돼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즐거운 경험을 통해 영어에 재미를 붙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8개월 유아부터 10세 어린이까지 신청 가능하며 3세부터 10세까지는 아이 혼자 참여할 수 있어 부모들은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18개월부터 3세까지는 반드시 부모가 동반해야 한다.

다만 프로그램당 15명 한정으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프로모션 이외 일반 돌봄 서비스는 롯데호텔괌 투숙객인 경우 시간당 20달러, 종일권은 50달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7시~오후 7시까지다.

한편, 기빙트리 인터내셔널 프리스쿨은 괌에서 총 3개의 지점이 있는 데이 케어 센터로 데데도와 지고에도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