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광글라스

[월요신문=안유리나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글라스락 공식몰 새단장을 기념해 11월 3일까지 약 2주간 풍성한 특가 행사와 다양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3월 최초 오픈해 풍성한 혜택과 컨텐츠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공식몰은, 가을 시즌을 맞아 더욱 밝고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메인 이미지 속 글라스락 제품을 한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테이블웨어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을 한정기간 타임세일 이벤트로 3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전자레인지 간편식 조리에 유용한 ‘글라스락 렌지쿡’ 시리즈 3종과 조리 준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글라스락 믹싱볼’, ‘글라스락 계량컵’까지 최대 4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 정리에 탁월한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39%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국내 유일 전기오븐용 내열강화유리로 전기오븐에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오븐세이프 보관용기를 최대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리고 젓갈, 장류 등의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해 김장철에 유용한 ‘글라스락 프레쉬 키퍼 캐니스터’ 2종 세트를 전 회원이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서연우 팀장은 “공식몰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가치가 담긴 글라스락의 300여 종 제품들을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럽게 쇼핑할 수 있도록 새단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혜택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광글라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을 기념해 소문내기 이벤트와 공식몰 이미지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를 활용해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소식을 알리고 인증하면 각 채널별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새롭게 단장한 3개의 공식몰 이미지 중 하나의 이미지를 선정해 댓글로 투표하면 이미지 속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