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배틀그라운드 유저 대상 연말 결산 행사

[월요신문=고은별 기자]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오는 28일 펍지 서울 오피스에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19 펍지 커뮤니티 어워즈’ 행사를 개최한다.

27일 펍지에 따르면 2019 펍지 커뮤니티 어워즈에는 올 한 해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운 유저들을 비롯해 사전 응모 및 추첨으로 초대된 유저 등 약 100명이 참석한다.

먼저 2019년 한 해 배틀그라운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총 14개 부문에서 기록을 세운 유저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된다. 시상 부문은 ▲최다 플레이 ▲최다 우승 ▲커뮤니티 최다 게시글 작성 등뿐만 아니라 ▲최다 아군 부활 ▲프라이팬 이용 최다 킬 등 특이하고 재미있는 기록에 대한 것도 포함된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특별 기념품을 수여한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펍지 학력고사 퀴즈를 진행해 우승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2019년 주목할 만한 펍지 인포그래픽(국내 서버 기준)도 최초 공개한다. 이외에도 행사장 곳곳에서 경품 추첨, 포토월, 고무 프라이팬 던지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펍지는 유저들이 펍지 운영진에게 궁금했던 점을 직접 질문할 수 있는 현장 Q&A를 통해 유저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