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엔씨(NC))가 ‘지스타(G-STAR) 2025’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상세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공개했다.
엔씨(NC)는 지스타 현장에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 등 세가지 테마의 공간을 마련했다. 지스타 관람객은 엔씨(NC)가 운영하는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메인부스에서는 ‘아이온2’와 ‘신더시티’ 시연 및 신작 트레일러 상영이 진행된다. 아이온2 시연자는 게임 정식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G-STAR 스페셜 쿠폰’과 ‘마우스 장패드’를 선물로 받는다.
신더시티 시연자에게는 보조배터리가 제공된다. 돔형 파노라마 상영관에서 엔씨(NC) 신작 트레일러를 끝까지 감상한 관람객은 ‘NC 디렉터스 체어(캠핑 의자)’를 받을 수 있다.
휴게공간은 메인부스 앞에 마련되어 있다. 휴게공간에서 엔씨(NC) 부스를 촬영한 뒤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면 레드불 음료를 제공한다. 아이온2 사전 예약을 인증하면 팝콘을 받을 수 있다. 야외부스에서는 엔씨(NC) 포토월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이벤트와, 간식 ‘다르다 팝칩’을 받을 수 있는 핀볼 게임이 진행된다.
엔씨(NC)는 메인부스, 휴게공간, 야외부스에서 총 8종의 ‘스탬프 미션’을 진행한다. 관람객은 ▲아이온2 시연 ▲신더시티 시연 ▲상영관 트레일러 관람 중 1종을 포함해 최소 5종의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레이저 키보드/마우스/헤드셋’, ‘롯데월드(부산) 이용권’, ‘맥세이프 카드 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씨(NC) 지스타 202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월요신문=편슬기 기자
- 엔씨소프트, TL 글로벌 콘솔 서비스 '아시아 권역' 확장
- 지스타조직위, 지스타 2025 'BTC 주요 참가사' 정보 공개
- 아이온2, 서버·캐릭터 선점 2차 조기 마감 "3차 오픈 검토중"
- 아이온2 흥행에 총력…엔씨소프트 '사활' 걸었다
- 엔씨소프트,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13일 접수 개시
- 엔씨소프트 리니지M, ‘BURNING HEART’ 업데이트 실시
- 인디게임 페스티벌 '비바롹스 2025', 287개작 참가 확정
- 나라·지역마다 다른 '모바일 게임' 선호도...미스트플레이, 시장별 리포트 발표
- 콘텐츠가 경쟁력...네이버, 日 '노트'에 20억엔 투자
- 엔씨소프트, 엔비디아와 손잡고 지스타 '최상의 시연' 환경 구축
- 엔씨소프트 '신더시티', 슈팅 장르와 공포의 절묘한 조화
- 웹젠, 지스타 2025서 미공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시연
- 엔씨소프트, 대원미디어와 '게임 유통' 계약 체결
- 엔씨소프트 3분기 매출 3600억원…영업손실 75억원
- 크래프톤, '지스타 2025'서 신작 '팰월드 모바일' 최초 시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