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이달 14~16일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고객층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90여 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세터 ▲슈퍼드라이 ▲유니폼브릿지 ▲로우로우 ▲무신사스탠다드 ▲시티브리즈 ▲마뗑킴 ▲헌치 등 Z세대 인기 브랜드에서 수험표 지참 시 브랜드별로 10~3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99 휴머니티 ▲비슬로우 ▲니티드 ▲ETCE 등 롯데백화점 단독 입점 K 패션 브랜드에서도 수험표 인증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주요 스포츠 브랜드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나이키’에서 수험생 대상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케처스 ▲크록스 등도 20~30%의 추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부 점포 및 품목 제외)
이 밖에도 ▲하고하우스 ▲리(Lee) ▲커버낫 ▲UCLA 등 영패션 브랜드에서도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구매 감사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호스’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퀼티드 패디드 백팩’ ▲‘드파운드’에서 ‘홀리데이 니트 글로브’ 선착순 증정 ▲‘예일’에서는 후드 티셔츠·수첩·머그컵 등이 포함된 ‘수험생 기프트 패키지(9만9000원)’를 잠실점 단독으로 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젊은 층이 즐겨 찾는 쇼핑몰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타임빌라스 수원’에서는 수능 당일인 13~16일까지 2층 안내데스크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식음료(F&B) 즉시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 모바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또 수원 연고 V리그 프로배구단 ‘한국전력 빅스톰’ 홈 경기 관람권(1인 2매)도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는 13일부터 GF층 사은행사장에서 수험생을 제시한 경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F&B·다이닝·카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 2000명에게 발급한다.
한편 14~16일까지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영캐주얼·잡화·스포츠·에슬레저 브랜드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7%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 점별 상이)
민우기 롯데백화점 영컬처팀장은 “올해는 수험생 고객을 위한 혜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Z세대 인기 K-패션 브랜드의 참여를 확대했다”며 “그동안 열심히 노력해온 수험생 여러분의 빛나는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롯데백화점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