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동부건설은 회사의 핵심가치와 비전을 담은 신규 기업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기획됐으며 임직원에게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이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약 5분 분량의 홍보 영상은 'We Promise, Your Tomorrow'라는 슬로건으로 회사의 핵심 가치와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토목·건축·주택·플랜트 등 주요 사업 분야의 시공 실적과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건설사'이자 '사람 중심의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토목 부문에서는 세계 3번째 복층식 현수교인 청담대교와 호남고속철도 등 국가 기간 인프라 건설을 통해 입증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강조했다. 건축과 주택 부문에서는 세계 6대 박물관인 국립중앙박물관과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반포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등 대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플랜트와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하나머티리얼즈 아산2단지와 베트남 떤반-년짝 도로건설사업 엘살바도르 로스초로스 교량 및 도로 확장 공사 등을 소개하며 신사업과 해외사업 확대 계획을 전했다. / 월요신문=김윤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