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은 핵심가치와 주요 시공 실적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기업 비전과 사업 성과를 소개했다.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핵심가치와 주요 시공 실적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하며 기업 비전과 사업 성과를 소개했다. 사진=동부건설

동부건설은 회사의 핵심가치와 비전을 담은 신규 기업 홍보영상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기획됐으며 임직원에게 자긍심과 소속감을 높이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약 5분 분량의 홍보 영상은 'We Promise, Your Tomorrow'라는 슬로건으로 회사의 핵심 가치와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토목·건축·주택·플랜트 등 주요 사업 분야의 시공 실적과 기술력을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건설사'이자 '사람 중심의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토목 부문에서는 세계 3번째 복층식 현수교인 청담대교와 호남고속철도 등 국가 기간 인프라 건설을 통해 입증한 기술력과 신뢰성을 강조했다. 건축과 주택 부문에서는 세계 6대 박물관인 국립중앙박물관과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반포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등 대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플랜트와 해외사업 부문에서는 하나머티리얼즈 아산2단지와 베트남 떤반-년짝 도로건설사업 엘살바도르 로스초로스 교량 및 도로 확장 공사 등을 소개하며 신사업과 해외사업 확대 계획을 전했다. / 월요신문=김윤겸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