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N 인터넷팀]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4월26일 토요일 (음력 3월27일·정묘)

▶쥐띠 = 60·72년생은 사업적으로 어둠이 걷히고 밝은 햇살이 빛나는 오늘이다. 낙심하지 말고 힘을 내라. 우연히 만나 몇 마디 주고받는 대화가 사랑으로 변할 줄은 자신도 몰랐으나 좋은 배필이 될 수 있다. 남·서쪽에 웃음 짓겠다.

▶소띠 = 작은 것에도 관심을 둬라. 남에게 베푸는 넓은 아량을 가짐이 좋을 듯. 61년생 자기를 믿고 따르는 사람에게 신경을 더 써야 할 때다. 후회하게 하면 영원히 돌이킬 수 없다.

▶범띠 = 62년 50년생 ㅅ·ㅇ·ㅎ성씨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이곳저곳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다. 집념을 가지고 위기를 넘겨라. 혼자 아무리 잘한다 해도 조연이 잘해줘야 주연 배우가 빛이 난다.

▶토끼띠 = 자기를 따른다고 무조건 믿는 것은 생각해 볼 일. 언행에 조심이 필요하다. 소홀히 흘린 한 마디가 구설에 오를 수 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휴식이 필요할 때. ㄴ·ㅁ·ㅊ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길하다.

▶용띠 = 성격을 차분하게 말은 적게 행동은 와일드함을 피하라. 오늘은 당신의 모든 것을 시험해 보는 사람이 있다. 비위가 상해도 겸손한 태도로 순간을 넘긴다면 좋은 일 있겠다. 5·8·11월생은 단순함을 억제함이 좋을 듯.

▶뱀띠 = 노력하는 사람에게 성공이 있다. 정도를 지키면 소망하는 일이 이뤄지겠다. ㅈ·ㅇ·ㅁ성씨가 동·남 간에서 당신에게 행운을 안겨주는 날이다. 숨겨 놓은 사람이 있으면 찾아봐라. 원망의 소리 들린다. 후회함이 있을 수.

▶말띠 = 혼자서 해결하지 못하는 고민이 있다면 주위 친구들의 조언을 받아라. 생각은 넓게 행동은 과감히 자신의 날개를 활짝 펴면 날 수 있다. 범·용·토끼띠가 그대를 주시하는구나. 북쪽에 행운.

▶양띠 = 한번 결정했다면 어려워도 끝까지 견딜 수 있는 인내심을 길러라. 3·8·12월생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격. 갈수록 짜증스럽지만 곧 풀리겠다. ㄴ·ㅊ·ㅎ성씨 잡고 싶어도 잡을 수 없다. 서·북 간에 행운.

▶원숭이띠 = 믿는 도끼가 발을 찍는다. 확실한 사람을 선택하라. ㅂ·ㅇ·ㅈ성씨는 가정에 안정을 찾아라. 직장에는 구설이 있어 위태롭다. 미혼자는 분별없이 마음을 주지 말고 결정을 잘함이 좋을 듯. 4·5·6월생은 삼가.

▶닭띠 = 운전을 하는 사람은 자신이 잘해도 열차가 시비를 걸 수. 차선을 지킬 것. 사업은 이것저것 손대면 둘 다 놓치고 오갈 데 없어진다. 내일은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ㅅ·ㅁ·ㅎ성씨는 미래를 구상하라 행운이 온다.

▶개띠 = 속은 텅 비어 있으면서 자신을 너무 과시하지 마라. 남이 먼저 알고 있다. 속상한 일이 한둘이겠느냐. 계약 관계는 법으로 대처하고 자녀에게도 3·7·12월생은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다. 바위에다 달걀을 던지는 어리석음은 피할 것.

▶돼지띠 = 불황이 서서히 호황으로 바뀔 수 있는 시기가 오고 있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매매건은 계속 소식이 없다. 3·8·12월생 남편을 둔 사람은 내조의 힘이 그를 출세시킨다. 용기와 지혜를 주어라. 남·서쪽에서 기쁜 소식.
 

저작권자 © 월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