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서울 뷰티위크'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서울 뷰티위크'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28일부터 서울시가 주최하는 ‘2025 서울 뷰티 위크’에 참여해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울뷰티위크는 케이(K) 뷰티 산업의 경쟁력을 세계에 알리고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교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축제다. NS홈쇼핑은 이번 협업을 통해 K 뷰티 대표 브랜드와 중소 뷰티기업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한다. 동시에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신규 입점을 지원할 계획이다.

홍보부스에서 뷰티위크 행사 기간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즈 협업 프로그램과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방문객은 전시 브랜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브랜드별 미션을 수행하면 샘플이나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다. 또 NS홈쇼핑과 전시 브랜드 두 곳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팔로우하면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약 15분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회원 가입 후 서울뷰티위크 기획전 구매를 인증하면 뷰코백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타500 썬쿠션’ 본품이 추가로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온라인 몰에서도 ‘서울뷰티위크 특별관’을 개설해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운영한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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