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난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
해당 매장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 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 시설이 밀집해 가족 단위 외식과 쇼핑·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다.
서울 및 경기 서부 전역에서 차량 30분 내 접근 가능한 뛰어난 교통 편의성도 강점이다. 김포공항과 인접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은 아울렛 특성상,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
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안락한 라운지 석까지 다양한 좌석을 갖춰 가족 외식·데이트·회식 등의 단체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를 맞출 수 있다.
빕스는 지난 30일 개점 당일 선착순 100팀을 대상으로 ‘빕스인더백 이벤트’를 진행했다. 마리나베이 서울 호텔 바우처부터 프리미엄 키친웨어까지 랜덤 선물을 증정했으며, 사전 예약이 조기 마감되고 오픈런까지 이어지며 첫날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빕스는 전국 매장에서 ‘통연어구이’와 ‘메이플 넛츠 로스트 치킨’ 등 스테디셀러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가을 시즌 메뉴 '레전드 오브 어텀(Legends of Autumn)'을 선보이고 있다. / 월요신문=김나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